오전 파트타임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역삼동철이 조회 0회 작성일 2021-06-16 11:35:28 댓글 0

본문

하루 4시간이면 한 달 동안 130만원 버는 꿀알바?! 직접 해봤습니다

하루 4시간 이용하면 월 130만 원 번다는
전기자전거 배달대행 서비스 부릉프렌즈 직접 해봤습니다!
블라디미르나보코프 : 헐~ 업주가 주문취소를 할 수 있다니 어이없다. 그럼 기자님처럼 가다가 헛수고 하는건 누가 보상?
msp321321 : 픽업지 가깐운데를 잡으셔야되는데 먼데잡으면 돈도안되고 힘만들어요
Nedved Pavel : 진짜 아직까지는 오토바이만으로 배달하는게 최고인듯;; 저건 너무 개고생이다;;
범 : 인천 연희동 아님 서울요?
진실의방 : 2:48 ^오^ ?

초강력 꿀 알바 추천 TOP3 [편한 알바 무제한도전]

이전에 올렸던 극악의 알바 순위에 이어서
이번에는 최고의 꿀알바를 소개합니다.

14년 동안 직접 해본 경험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으며, 방청객 알바 등 너무나 편하지만 페이가 적은 알바는 제외했습니다.
홍채령 : 말하는거 은근웃기게 말하시네요ㅋㅋㅋㅋㅋㅋㅋ정보도 좋아서 구독박고갑니다
Jokog ho : 경기장 입장알바 표확인 끝나고 남은도시락
3개들고감 ㅎㅎ
잌튜브 : 셋다별론데 알바 안해보신듯
누누 : 모델하우스 야간 경비 개꿀
문잠구고 자면됩니다
오포비35 : 공장꿀알바는 구하기가 하늘에 별따기지...대부분 시급으로 주는데

eng) 1년차 써브웨이 알바생의 써브-로그 | 써브웨이 알바생은 무엇을 할까? | 써브웨이 오픈 알바의 모든 것! | subway |

안녕하세요!
이번 영상은 제가 1년정도 일한 써브웨이에서의 하루를 담아보았는데요!

샌드위치가 좋아서 시작한 알바인데
하다보니 어느덧 1년정도 되었네요!

나는 샌드위치가 너무 좋고 체력이 정말 좋다! 하시는 분들께
추천 드리는 알바입니다
시간도 금방가고 가끔 재밌기도 해요!
내가 먹고싶은대로 샌드위치를 만들어 먹을 수 있고요 ㅎㅎ

이번 영상도 재밌게 봐주세요
이상현 : 엄청 준비할 게 많네요.

쿠키도 본사에서 만들어와서 오븐에 넣기만하면 되니 그나마 다행이네요.
이상현 : 빵은 업체에서 만드나요?
이상현 : 막내시라 혼자 다하는 건가요?
이상현 : 써브웨이 좋은 점!!

쿠키와 미니과자 ㅎ.ㅎ

빵 맛있는 것도..
이상현 : 써브웨이 맛있는 조합, 메뉴 추천 좀 해주세요.

... 

#오전 파트타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301건 2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apita.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