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씬한팔만들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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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다혜 조회 2회 작성일 2020-10-25 19:11:43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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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옆으로 넓게퍼진 팔뚝♦️에서 일자로 똑 떨어지는 슬림탄탄 팔뚝 되기

다이어트는 단순히 살을 빼는 것이 아니라\r
건강한 습관을 길들이는 과정입니다.\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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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스타그램 jiny_kilogram

#일자팔뚝#팔뚝#홈트
이린 : 이 루틴으로 한달 이상 팔뚝 조진 사람입니다...
진짜 대박 팔뚝살 라인이 달라져여
저는 이거랑 1탄 같ㅇ이 했는데 제 근육은 안 생기는지 할때마다 힘들다라구요...^^
지옥의 1분 30초입니다 꼭 따라해보세요 진짜 팔뚝 지옥갑니다,,^^
김윤지 : 진짜 별의별 팔뚝살빼는 운동은 다 해봤지만 이런 고통은 처음이에요.............진짜 너무 아파서 헉헉대면서 함ㅋㅋㅌㅌㅌㅌ
유진 : 신발상자로 하는데 진짜 너무 힘들엉ㅇ요.. ㅈ지짜ㅉ짜 힘들어요ㅠㅜㅜㅠ
Bang Garam : 승모근쪽에도 자극이 오는게 맞나요..?
지은 : 이거 딱 7일 빡세게 해볼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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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렁이는 팔뚝살빨리 빼려면 1달만 이 루틴하세요. (팔뚝살빼는운동/팔뚝살 빨리 빼는법/팔뚝살 완전 제거 운동)

#팔뚝살 #팔뚝살빼는운동 #팔뚝살빨리빼는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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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타민신지니가 알려주는 2주 운동 프로그램 챌린지

www.vitaminjiny.com 홈페이지에
톡톡이들이 더 효율적으로 운동할 수 있도록
허벅지,팔뚝살,전신 등등 다양한 2주 운동 프로그램을 만들어보았습니다!

이 모든 프로그램은 무료로 제공되며
이 플랜만 잘 따라하셔도 눈에 띄는 효과를 보실 수 있으니
건강한 몸을 만들고 싶다면 참여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비타민신지니 챌린지 참여 방법

✔️비타민신지니와 함께 챌린지를 시작하시는 분들은 본 영상에 댓글로 참여해 주세요!
✔️'시작이 반이다' 라는 말처럼 본 영상에 댓글로 출석을 하는 것 만으로도 강한 동기부여가 될 수 있습니다!
✔️출석을 한 톡톡이들에게 힘을 줄 수 있는 메시지 또는 하트를 통해
챌린지를 성공할 수 있게 끝까지 응원 하겠습니다!

딱 한번만 해보면 여러분들도 충분히 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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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40 운동시작
1:46 2번째 동작 시작
2:46 3번째 동작 시작
3:46 4번째 동작 시작
4:46 5번째 동작 시작
5:46 6번째 동작 시작
6:46 7번째 동작 시작
7:46 8번째 동작 시작
8:46 9번째 동작 시작
9:46 10번째 동작 시작
10:46 11번째 동작 시작
11:46 12번째 동작 시작
12:46 13번째 동작 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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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질문주시는 통증, 오류사항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관절에서 뚝뚝 소리가 나는 경우

우선 관절에서 소리 나는 이유에 대해서는 의학계에서도 정확히 규명 된 건 없어요!
뼈가 부딪힐 때 인대or건이 미끄러져서 관절안에 기포가 생겼다 터지기 때문이라고 말을 하고 있는데요!
(쉽게 설명했는데도 이해 하기 어렵죠^^;)
제가 직접 보지 않은 상황이라 정확한 솔루션을 드리기가 어렵지만 대략적으로 말씀드리자면
통증이 없다면 그냥 하셔도 괜찮으며
통증이 있다면 소리가 나기 전 까지만 각도를 늘려 진행하시는 걸 추천드릴게요!
아픈 걸 무시하고 범위를 무리하게 해버리면 나중에 염증이 생길 수도 있으니 꼭 주의하셔야되요!

✔️나는 팔보다는 어깨,다른 부위에 힘이 더 많이 들어 가는 경우

이 부분은 제가 영상에서 계속 말씀드리는 것 처럼
기본적으로 어깨가 위로 올라가지 않게 겨드랑이를 밑으로 계속 끌어내리면서 힘을 단단히 주고
내가 지금 타겟으로 하는! 내가 지금 목표로 불 태우려고 하는 부위가
수축된다~ 힘이들어간다~ 라고 계속 집중을 하면서 해야지만 더 큰 자극을 느낄 수 있어요!
아무 생각없이 그냥 막 따라하게 되면 엉뚱한 곳에만 자극이 가니
꼭!!!! 내가 타겟으로 하는 부위에 집중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한 쪽 팔만 힘이 들어갈 경우

한 쪽 팔에만 더 큰 자극이 온다면 그 팔이 근육이 더 발달이 되어
같은 횟수를 하더라도 반대쪽보다 힘이 잘 들어갈 가능성이 높아요!
동작 진행 시 자극이 잘 오는 곳보다
반대쪽의 횟수를 좀 더 늘려 균형을 맞춰보시는걸 추천드릴게요!



저는 우리 톡톡이 구독자분들이 아프면 정말 속상하답니다ㅠㅜ!
그러니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말씀주세요❤️.


각국어 번역 자막 제작 :
컨텐츠 제작의 마무리는 컨텐츠플라이! 글로벌 진출을 위한 최고의 파트너,
CONTENTSFLY에서 제작되었습니다.
https://www.contentsfly.com
꽃밭 : 여러분 이 운동 진짜 2주만 매일 매일 해보세요.. 팔뚝 꽉껴서 못입던 블라우스 오늘 입고 나갈 수 있게 됨ㅎㅎ글고 신기한게 어깨라인도 정리되면서 승모근이 없어졌어요.. 일단 어깨라인 일자 되는건 무조건임 진짜로 전 이제 자극이 덜 해서 1탄->2탄 이렇게 두개 연속으로 합니다.
어머 : 안그래도 어깨 넓은데 팔뚝살까지 무지막지하게 많아서 허리나 다리가 얇아도 옷태가 안나요... 오늘은 치킨 먹었으니깐 내일부터^^
딱 2주만 해볼게요!!!!!(끝나면 후기 남기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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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예지 : 저 댓글 진짜 안다는편인데 이 운동 2주 3주차 정도 되가는데 진짜 과장 하나 없이 얇아져요.
그냥 딱붙는 얇은 티도 신경 안쓰고 입을 수 있게되고 어깨 떨어지는 선이 달라지니까 너무 좋아요 ㅠㅠㅠㅠ
그냥 하세요 여러분...
근데 팔 뒤로 미는 동작에서 자극이 항상 오른쪽이 더 많이 가더니 눈에 띠게 오른쪽이 더 얇아졌어요...ㅋㅋㅋㅋㅋㅋㅋ
그만큼 잘하면 확실하게 얇아진다는 뜻이긴 한데...
그래서 왼쪽도 신경쓰려고 왼쪽만 해보기도 하고 하는데도 자극이 느껴지지가 않아요...ㅠㅠㅠ 지니 언니 ㅠㅠㅠ 왜그러는 걸까요..?? 거울보면서 오른쪽 자극 느낀 자세 똑같이 해도 안돼요......ㅠㅠㅠㅠㅠ 그래도 안하는 것보단 백 번 나은지 왼쪽도 얇아지긴 했어요 ..!! 저희 엄마 언니 제 팔뚝보고 요즘 다같이 거실에서 합니다용..ㅋㅋㅋㅋㅋ 감사해요 오늘은 2탄 해써요 ♥️ 언니 결혼 축하드려요 ♥️♥️♥️♥️
Houara Jijgout : اول مرة استطيع ان اكمل الفيديو كاملا تحسن ملحوظ.اشكرك على هذا الفيديو VitaminJINY.
Jein Lee : 10/25 ㅇ

팔뚝살 제거 운동! (2주만 해보세요!) 라인정말 예뻐짐!!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팔뚝살, 겨살 제거 운동영상 입니다.
요즘 매일 유산소운동에 이어서 바로 상체 덤벨 운동을 해요.
5분, 더 가능하시면 10분 2세트! 해주세요 :)
제가 사용한 덤벨은 1.5kg입니다.
초보자들은 물병 들고 하시거나 개수 줄여서 하시면 됩니다.

이 운동 매일 2주 좀 넘게 했어요. 고급공작루틴도 있는데 그건 나중에~ :))
맨몸으로 하셔도 되지만 유산소 운동후 작은 물병이라도 가지고 하시는 거 추천해요.
이 운동은 한 시간 운동프로그램으로 전편에 올린 칼로리 폭탄 유산소운동과 함께하시면 효과가 더 빠릅니다.
삐쭉 살도 정리되고 라인이 잡혀가고 있는데 만족합니다. 핵 뿌듯 :) 앞으로도 매일 해서 더 선명하게 근육을 더 강화할 거예요
그럼 여러분 오늘도 열운 하세요.

* 더 많은 언어는 자동번역을 설정 해주세요 (PC모드)
♥ 소미핏 무료 운동 프로그램: https://www.staysomifit.com/
♥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miseowon/

본 영상은 유료광고가 포함 되어 있지 않습니다.
음악: https://www.epidemicsound.com/referral/gzi4r4/
비즈니스문의 : miseowon@gmail.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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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 J : 3달째입니다 지방형 살이라면 꽤 꾸준히해야 달라지는거같아요 그래도 이만큼 깔끔하고 할만한 근력운동 없어요 점점 살이 줄어들고 근육생기는게 보입니다 이운동 평생하려고요
mindeulre민들레 : 10/24 ♥ 1셋트함 (어깨에서 뚝뚝 소리가 남 1kg 덤벨들고 해서 그런가 살빼구 싶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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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erry : 팔뚝살운동찾다가 했는데 뭔가 운동하는 느낌 나구 너무 조아영
Rani Kaif : 10/22
가슴으로 조인다는게 어려워요, 자극점을 참 못찾는 몸치
thing not : 10/22 ✔
10/23 ✔
10/2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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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씬한팔만들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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